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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트리카로 분류되는 여러 모델들이 있습니다. 인기가 있고 유명한 차량으로는 아반떼가 있는데요. 사회초년생들에게 좋은 차량이긴 하지만 너무 많은 인기로 인해 흔한 느낌과 함께, 세단이라 suv보다는 실용성이 떨어지는 단점도 있기도 합니다. 이외에 정말 추천할만한 차량은 또 어떤 게 있을까요?

'미친 가성비'의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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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렉스는 2013년부터 판매를 시작하였고, 크로스오버는 2023년 데뷔했습니다.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에, suv 실용성, 편안함을 동시에 가진 차량이죠. 젊은 세대가 호응할만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스타일리시한 외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알파벳 x를 베이스의 전면을 보이고 있습니다. 분리형 레이아웃 프런트라이트가 적용되고, 듀얼포트그릴로 브랜드 패밀리룩을 완성합니다.

측면의 모습은 웨건과 suv 매력적 포인트를 잘 살렸고, 늘씬하면서도 볼륨감있는 모습과 더불어 근사한 휠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뒷모습은 다른곳에 비해 조금 아쉬움이 있기도 합니다. P자 테일램프의 사이가 너무 멀다는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실물의 모습은 입체적 배치 덕분에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는 역동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후면부의 디자인의 균형감이 좋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쉐보레트렉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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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신형의 쉐보레 트랙스는 기존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입니다. 이전의 모델이 동글한 귀여운모습이라고 하면 신형의 트랙스는 차량의 크기도 늘어났고, 라인이 시원하게 뻗어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프로젝션 LED 헤드렘프, 4가지 트림

 

쉐보레 트렉스의 DRL 하단에는 프로젝션 타입의 LED가 탑재되어 날렵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되어 좋은 광량과 함께 상품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림은 위와 같이 총 4가지의 트림으로 나뉘는데, 깡통 LS 트림에도 오토 홀드, 8인치 내비게이션,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LED주간주행등, LED테일램프 등이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파워트레인

 

쉐보레 트랙스는 3기통 1.2L 가솔린 터보 엔진, 전륜 구동, 자동 6단 변속기가 적용되고 139마력 22.4 토크, 12.7KM/L의 복합연비와 무게는 약 1.3톤입니다. 자동 6단 변속기가 들어가는데 출력이 조금 아쉬움을 줍니다.

 

트랙스는 3공 저공해차로 분류됩니다. 좋은 혜택이 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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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전폭 전고 휠베이스
4540mm 1825mm 1560mm 2700mm

 

 

차체 크기가 기존 대비 많이 커졌고, 트레일블레이저보다도 큽니다.

 

전륜, 후륜 225, 55, 18

휠은 17,18,19 총 3가지로 액티브 트림은 블랙의 18인치 휠이 장착됩니다. 

바깥 외부 소음을 줄이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기능이 전트림에 적용됩니다.

고급차에만 있던 이런 기능이 탑재되어 경쟁력이 있을 것은 확실하죠.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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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트렁크 사이즈

 

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렁크 용량은 현대 투싼보다도 넓은 수준인데요. 소형 suv가 맞나 싶을 정도로 좋습니다.

 

기본 - 725L

2열 폴딩시 - 1532L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트렌디하고 깔끔한 실내 디자인

 

최근 쉐보레는 실내 디자인에도 상당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전의 투박한 모습은 많이 없어진 듯하는데요. 8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1인치 센터 디스플레이가 적용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실내는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세련되고 젊은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3 스포크 스티어링 휠 그립감, 핸들링은 GM 차량답게 좋고, 실내공간도 상당히 좋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최상위 RS 트림은 D 커 핸들이 적용되고, 실내 곳곳에는 아래와 같이 레드 포인트가 들어가며, 헤드레스트에 RS라고 각인이 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센터 터치스크린은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무선으로 지원합니다.

스포츠카 계가판의 느낌이네요. 중앙 RPM 게이지와 속도계가 보입니다.

 

오토 홀드, 열선 핸들, 무선 충전, 운전석 전동시트, 1열 열선과 통풍시트. 풀오토 에어컨 2열 에어밴트등 이 있습니다.  아쉽지만 뒷자리의 열선시트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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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안전사양

 

전방 충돌 보고, 차선 유지보고, 차선 이탈방지, 후방카메라, 후방 주차 센서, 전방충돌 경고, 어탭티브 크로즈 컨트롤, 전방거리 감지, 전방 보행자 감기 등이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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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가격

 

 

출시 8개월 만에 가격 인상을 단행하였습니다. 원자재값 상승에 따라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차량 가격을 120만 원 인상하였다고 발표하였는데요.

11월 생산분부터 적용한다고 합니다. 인상된 트림별 가격은 다음을 참고하세요.

 

LS PLUS LT PLUS ACTIVE PLUS RS PLUS
2188만원 2504만원 2821만원 2880만원

 

 

이미 계약한 분들의 계약 취소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 조건에 맞게 전활 할 경우에는 1년 2만 KM 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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