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바흐 S580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의 럭셔리 끝판왕

 

벤츠 마이바흐

 

클래스는 영원하다!

 

 

클래스는 영원하다! 표현이 딱 맞아떨어지는 모델 바로 벤츠 S클래스입니다.

많은 분들의 드림카가 아닐까 싶은데요. 마이바흐 S580 벤츠 S클래스의 럭셔리 끝판왕이라 불릴 수 있겠네요. 벤츠마이바흐 s580S클래스는 변치 않는 럭셔리와 우아함을 늘 선사합니다. 3차원 트림 스트립이 세로로 배열된 라디에이터 그릴, 크롤 처리된 핀을 장착한 보닛은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만의 독보적 포인트를 자랑하며  투톤 색상의 마감은 고급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벤츠 마이바흐
마이바흐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벤츠 GLC. 풀체인지

벤츠 The new EQE 출시

 

벤츠 마이바흐 S580의 디자인

 

벤츠 마이바흐
벤츠 마이바흐

 

벤츠 S클래스를 기반으로 아날로그의 럭셔리와 디지털의 조화를 이루는 외관입니다.

마이바흐의 S클래스의 뒷좌석은 신형의 S클래스 롱 휠베이스 모델보다도 180mm 더 길어진 휠베이스로 더욱 여유 있습니다. 마이바흐 S클래스 탑승은 대부분 뒷좌석이죠. 그래서 탑승자를 위해 이그제큐티브 시트, 쇼퍼 패키지가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우월한 안락함과 편안함을 줍니다

 

벤츠 마이바흐
벤츠 마이바흐

 

브랜드 최초 뒷좌석 벨트 피터는 착석 후 문이 닫히면 자동적으로 돌출되었다가 벨트를 착용 후 원래 자리로 돌아가 안전하고 편안한 벨트 착용을 돕습니다.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S580 실내

 

 

 벤츠 S클래스보다도 7인치 더 긴 휠베이스는 후면에 도움이 됩니다. 퍼스트 클래스 리어 캐빈은 마사지 기능 및 난방과 새로운 편의를 위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되어있습니다.

 

마이바흐마이바흐
마이바흐마이바흐
벤츠 마이바흐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실내입니다.

앞의 넓은 트림 영역은 마이바흐의 새 기능이죠. Executive rear seat plus 패키지로 두 명의 뒷좌석 탑승자들 사이에

트림영역이 배치되고, 고급 소재의 목재 주변이 등받이 뒤쪽을 감싸 넉넉한 라운지 느낌을 체감합니다.

첨단 시설 및 최상의 안전 사양을 기본으로 합니다.

 

많은 이들의 로망의 차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S580

 

 

회전 궤적을 약 2m 줄여 조심 지역에서 민첩함과 최상의 싱차감을 전달해 주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 뒷좌석 조명 지점의 밝기, 고해상도 조명 시스템, 브랜드 최초 어댑티브 뒷좌석 라이트가 탑재되어있습니다.

 

마이바흐
벤츠 마이바흐

 

구분선이 있는 투톤의 페인트 마감은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의 특징이죠.

최고 품질 기준으로 수작업됩니다. C 필러의 마이바흐 로고가 독점성을 강조합니다.

 

마이바흐
마이바흐
마이바흐
벤츠 마이바흐
벤츠 마이바흐

 

마이바흐 S580S클래스는 S클래스의 럭셔리함의 끝판왕으로 다른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로 더욱 독보적이고 특별한 스타일을 가지고 벤츠 S클래스의 한정판 소장가치를 최상으로 이끌어주는 차량 같습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